티스토리 뷰
[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구성요소 ]
📍암기 : 객클메
객체(Object) | 객체, 속석, 메서드로 구성된 클래스의 인스턴스를 의미 |
클래스(Class) | - 객체지향 프로그래밍에서 객체를 표현하는 추상 데이터 타입으로 객체를 생성하는 틀 - 클래스를 통해 추상화된 자료형을 제공 |
메시지(Message) | 객체 간의 통신 |
출처 : 수제비 정보처리기사 실기 - 두음쌤 (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8QyS3w-wI1I)
'정보처리기사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정보처리기사 실기 암기] 프로세스 상태 전이 (디타 블웨스) (0) | 2022.04.28 |
---|---|
[정보처리기사 실기 암기] 메모리 관리 기법의 종류 (반배할교) (0) | 2022.04.27 |
[정보처리기사 실기 암기] 추상화 종류 (기자제) (0) | 2022.04.25 |
[정보처리기사 실기 암기] 논리 데이터 모델링 속성 (개속관) (0) | 2022.04.24 |
[정보처리기사 실기 암기] 분석 모델의 시스템화 타당성 분석 프로세스 (컬작검확) (0) | 2022.04.23 |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- Total
- Today
- Yesterday
TAG
- 활동 상태
- 배열조작
- 코딩테스트
- 실패 상태
- SELECT 명령문
- 공유 클라우드
- IPv6
- 서식문자
- 제어문자
- 정보처리기사암기
- 트랜잭션의 상태
- 클라우딩 컴퓨팅
- 프로토콜의 기본요소
- 정보처리기사실기암기
- 트랜잭션
- 백준
- 부분 완료 상태
- javascript
- 철회 상태
- Java
- 정처기실기
- c++
- 완료 상태
- 정처기
- IPv4와 IPv6 특징
- 정보처라기사암기
- 정보처리기사
- 개발팁
- 트랜잭션 제어
- 정보처리기사실기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||||
4 | 5 | 6 | 7 | 8 | 9 | 10 |
11 | 12 | 13 | 14 | 15 | 16 | 17 |
18 | 19 | 20 | 21 | 22 | 23 | 24 |
25 | 26 | 27 | 28 | 29 | 30 | 31 |
글 보관함